안녕하세요. 권동재대표입니다.

이번 추석은 임시공휴일지정으로 최장 10일정도 되는 황금연휴가 돌아 오고 있습니다.

프로젝트 별 상황따라서 차이는 있겠으나 그래도 다가오는 추석연휴에 모든 직원분들이 편안함과 좋은 기분으로 준비 하셨으면 합니다.

우리 코드파트너즈는 특별한 경영상 이슈가 없는한 항상 명절연휴 전에 급여를 조기 지급해 왔습니다. ^^.

이번 추석은 9월말부터 바로 연휴시작이라 회사에서도 여러모로 준비하는데 마음이 바빠지고 해서 미리미리 공지해 드립니다.

1.급여일

10월 10일 ==> 9월 28일로 조기지급 

* 9월에 신규 프로젝트에 들어가는 계약직 제외

2. 연휴기간 근무시

–  대체휴가 지원

– 점심식대, 교통비 실비 지급 (10월달 지출결의서 제출)

–  계약직의 경우 영수증만 사진으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급여에 함께 정산해서 지급 (support@codepartners.co.kr)

3. 9월달 지출결의서

– 9월 지출결의서의 경우 10월 13일 까지 제출

– 10월 16일 지급

4. 추석 선물 세트는 9월 20일부터 집으로 배송예정입니다.